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0년 추계 논문 투고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3
첨부파일0
조회수
1107
내용

안녕하세요. 미술사학연구회입니다.

  

  

『미술사학보 美術史學報』 55집(2020년 12월 발간 예정) 논문 투고(자유주제)신청에 관하여 안내 드립니다.

미술사학연구회에서는 연간 2회 동서양 미술사학의 폭넓고 다양한 학술 논문을 게재하는 등재학술지, 『미술사학보 美術史學報』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연구 성과를 투고하셔서 많은 연구자들에게 알리고, 학문적 성취도 이루시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1) 논문투고 신청서 제출 (하반기 학술지 마감: 2020년 9월 27일, 일)

  


투고신청서는 미술사학연구회 홈페이지(https://www.karthistory.or.kr) 자료실에서 양식을 내려받으셔서 작성하신 후 학술간사 이메일(김혜진 간사, hjkim91016@gmail.com)로 보내주십시오.


-투고신청서에는 꼭 투고자의 자필 서명 이미지가 들어가야 합니다.
(문서 내 이미지 첨부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빈 종이에 서명을 하셔서 사진 찍으신 후 해당 사진 파일을 신청서와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논문투고 (투고마감: 2020년 10월 25일, 일)

  


완성된 심사용 투고 논문은 반드시 홈페이지의 논문 작성법에 따라서 작성해 주십시오. 논문을 직접 업로드 하시기 힘든 경우 미리 간사님께 연락 주십시오.


- 『미술사학보』의 투고는 학회 회원에 한하여 이루어지므로, 홈페이지의 회원가입과 더불어 일반회원이신 분들은 회비 납부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 전에 반드시 <KCI 문헌 유사도 검사 서비스>를 거치신 후에 논문을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https://check.kci.go.kr/) 논문 유사도 검사 10% 미만(참고문헌 제외)으로 작성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탑재하실 논문 첫 페이지에 KCI 문헌 유사도 검사 여부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잼스 홈페이지(https://karthistory.jams.or.kr)에 접속하시어 정해진 절차에 따라 투고 부탁드립니다.

  




많은 연구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투고 논문과 연관된 질문사항은 학술간사(김혜진 간사, hjkim91016@gmail.com, 010-8598-4097)에게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학술이사 고동연, 서윤정 드림

 

미술사학연구회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